-
계란말이 버스
김규정 글·그림 보리2019
(봄 여름 가을 겨울)맛있는 그림책
김단비 글; 남성훈 그림 웃는돌고래2020
봄봄 딸기
김지안 글·그림 JEI재능교육(재능출판)2019
꿈을 굽는 빵집
김희선 글·그림 계수나무2021
특별 주문 케이크: 박지윤 그림책
박지윤 지음 보림2022
고양이 찻집
박종진 씀 ; 설찌 그림 소원나무2021
한 그릇 : 보드북
변정원 지음 보림2021
브로콜리지만 사랑받고 싶어
별다름, 달다름 [공]글 ; 서영 그림 키다리2021
고구마유
사이다 글·그림 반달(킨더랜드)2021
앗! 피자: 정호선 그림책
정호선 글·그림 사계절2015
김철수빵 : 조영글 그림책
조영글 지음 봄볕2022
식혜
천미진 글 ; 민승지 그림 발견(키즈엠)2019
작은 가게에서 진심을 배우다: 작은 마을 고기리를 명소로 만든 막국숫집 이야기
김윤정 지음 다산북스2020
지브리의 천재들 : 전 세계 1억 명의 마니아를 탄생시킨 스튜디오 지브리의 성공 비결
스즈키 도시오 지음 ; 이선희 옮김 포레스트북스2021
(MUJI)무인양품의 생각과 말
양품계획 지음 ; 민경욱 옮김 웅진지식하우스2020
오프라인의 모험 : 오프라인 비즈니스는 어떻게 진화하는가
이동진 지음 블루랍스터2021
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은행 스타벅스 코인
이보람 지음 한국사회솔루션디자인2021
노 필터 : 위기에도 10,000%성장, 인스타그램 시작과 성공
사라 프라이어 지음 ; 이경남 옮김 RHK(알에이치코리아)2021
네이버 vs 카카오 : 대한민국 양대 빅테크 기업의 성장 동력과 미래 전략
홍성용 지음 매일경제신문사(매경출판)2021
구독전쟁 = Subscription : 플랫폼 기업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고객 네트워크 구축의 비밀
이승훈 지음 한스미디어(한즈미디어)2021
이와타씨에게 묻다 : 닌텐도 부활의 아이콘
호보닛칸이토이신문 엮음 ; 오연정 옮김 이콘2021
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: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
김병규 지음 미래의창2021
행복을 파는 브랜드, 오롤리데이
박신후 지음 블랙피쉬2022
No brand : this is not a brand
월간 <디자인>, 노브랜드 [공]지음 디자인하우스2021
TOP